507 1 1 6 31 0 8개월전 0

퍼스널 브랜딩

진정한 어른으로 나아가는 퍼스널 브랜딩

본 교재에서는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통해 진정한 어른으로서 사회에서 자신의 콘텐츠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였다. 그래서 교재는 크게 네 부분으로 퍼스널 브랜딩 개념과 프로세스, 매력적인 퍼스널 브랜딩 연출,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, 퍼스널 브랜드 관리로 구분하였다.
본 교재에서는 퍼스널 브랜드 구축을 통해 진정한 어른으로서 사회에서 자신의 콘텐츠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였다. 그래서 교재는 크게 네 부분으로 퍼스널 브랜딩 개념과 프로세스, 매력적인 퍼스널 브랜딩 연출,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, 퍼스널 브랜드 관리로 구분하였다.
엄경아
경영학 박사
● 現.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전공 부교수(주임교수:2018, 2020~2022)
● 2024 <시사문단> 수필 ‘시간에서 시간으로’ 신인상, 수필가 등단
● 전)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수석입사 및 최우수 여승무원 사장표창
● 전) 대한항공 객실 부사무장 및 객실훈련원 교관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